[패션인사이드]남자들도 반한 반다나 활용 팁!

2017-06-27 15:23

▲ 방탄소년단 인스타

[투비스 구미라 기자]머리나 목에 두르는 식의 스타일링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반다나.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바캉스룩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에도 자주 보이고 있는데, 세련되면서도 특유의 매력을 주는 남성들을 위한 반다나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이번 여름 다양한 반다나 활용으로 깔끔하면서 세련된 룩을 완성해보자!


# 패턴엔 패턴으로!

▲ 사진=1 브루노바피 2~3 탑텐 4~5 콜록


매일 어떤 옷을 입을 지 고민이라면 화려한 패턴과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반다나 매치는 어떨까. 자칫 과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손목이나 바지에 벨트 대신 반다나를 묶는다면 활동적이면서도 청량감 가득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요즘 휴양지에서 눈길을 끄는 경쾌한 컬러의 하와이안 셔츠에 반다나 착용은 패셔너블한 바캉스 스타일링으로 딱이다. 또한 베이직한 팬츠나 데님과 함께 착용한다면 데일리룩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캐주얼한 느낌을 줄 수 있다.


# 화이트컬러에는 포인트로!


화이트 계열 컬러의 티셔츠와 셔츠는 활용도가 높아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밋밋하고 단조로운 느낌을 감출 수 없는데, 그럴 때엔 반다나를 띠 형태로 둘둘 말아 목에 감은 뒤 매듭을 묶는 것이 딱이다. 카라를 앞으로 해서 묶거나 티셔츠의 프린트 컬러와 같은 반다나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나 컬러감 있는 쇼츠를 착용한다면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