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하우스캔들, 가을의 설레임을 담은 ‘스위트 우드’ 10월 출시

2016-09-28 09:54


[투비스 구미라 기자]밀크하우스캔들에서 10월, 가을의 설레임을 가득 담은 ‘스위트 우드’ 향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밀크하우스캔들의 ‘스위트 우드’는 짙은 가을이 왔음을 코 끝으로 먼저 느낄 수 있는 향으로 인테리어 효과와 더불어 집 안에서 가을의 향을 맘껏 느낄 수 있다.

목장에서 갓 짜낸 우유의 신선한 느낌을 캔들에 담아 전하는 ‘밀크하우스캔들’은 50여가지의 이국적인 향과 다양한 라인업 등으로 소비자가 직접 향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으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보다 캔들 용기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인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어느 곳에 두어도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천연 성분인 비즈왁스와 소이왁스로 만들어져 연소시 음이온이 생성돼 보이지 않는 공기 중의 불순물 및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물질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습기로 얼룩진 집 안의 공기를 보송보송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사이즈와 향 또한 다양하게 준비돼 공간의 크기와 활용도에 맞춰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한편 밀크하우스 캔들은 인체에 유해한 파라핀을 포함하지 않는 자연주의 컨셉으로 친환경 캔들을 만들고 있으며 소이캔들의 장점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 국내 캔들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