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스타일링]패션의 완성은 신발! 워커 부츠로 완성하는 남자의 겨울 룩은?

2016-12-20 09:32

[투비스 김그내 기자]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12월, 혹한의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워커 부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남성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워커 부츠는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으며,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실용성이 높다. 데이트, 여행 등 바쁘게 연말 계획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상황에 따른 워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벽한 여행 룩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소망을 기원하기 위해 해돋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 지수까지 높이고 싶다면 스트릿한 무드의 컬러 포인트로 에지를 준 워커 부츠를 활용해보자. 특히 해돋이 명소인 겨울 산과 바다는 강추위를 견뎌야 하므로 청바지나 맨투맨 티셔츠, 패딩 등 보온성 높은 캐주얼한 스타일에 매치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모자나 목도리 등 무채색 계열의 액세서리 소품을 활용하거나 워커 길이에 맞춰 팬츠를 롤업하면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고도 추위를 이길 수 있는 여행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캐주얼함과 포멀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연말 데이트 룩

▲ 사진=금강제화


캐주얼함과 포멀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연말 데이트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브라운 컬러의 워커 부츠를 추천한다.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 워커 부츠는 겨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슬랙스와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여친을 설레게 하는 댄디한 데이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혹한의 날씨에는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거나 코트 안에 자켓을 입으면 보온성까지 갖출 수 있다. 여기에 패딩 소재의 머플러로 마무리하면 센스 있는 데이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워커 부츠는 개성을 돋보이게 해주는 것은 물론 보온성도 겸비해 효율성을 중시하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라며, “최근엔 비즈니스 캐주얼 룩에도 매치해 2~30대 젊은 소비자 외에 중년 남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