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로코킹 ‘박서준’의 세미 투블럭커트

2017-10-17 20:22



[투비스 김지나 기자] 달달한 연애를 꿈꾸거나 로맨틱한 사랑을 원하고 있다면 세련되고 멋스러운 헤어스타일로 분위기를 바꿔보자. 여자들이 좋아하는 연애는 무뚝뚝하고 패기 넘치는 스타일이 아니라 달콤하고 아기자기한 다정함이다. 헤어스타일 하나 바꿨을 뿐인데, 앗, 내 남자가 달라졌어요.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쌈, 마이웨이’와 영화 '청년경찰'등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뭇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든 박서준. 로멘틱 코미디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로맨틱 장인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박서준의 움직임이 뉴스가 되는 요즘 그의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준앤안티 아준 원장이 분석해봤다.

박서준의 헤어스타일의 기본은 세미 투블럭 커트에 포마드 펌을 더했다. 하지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올백 스타일의 포마드가 아닌 자연스럽게 한쪽만 넘겨 반쉼표를 만든 것이 포인트. 이로 인해 더 부드럽고 달달한 박서준의 분위기가 완성되었다. 여기에 매트 브라운 컬러를 입혀 고급스러운 헤어컬러를 보여준다.



박서준의 피부와 전체적인 패션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포마드 반쉼표 헤어스타일은 머리 숱이나 질감에 상관없이 모든 모발에 가능하며, 헤어 컬러 또한 어느 피부톤과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단, 전문가가 스타일링을 해주는 것이 아닌 셀프 스타일을 해야 한다면, 샴푸 후 타올 드라이를 하고 털어서 말린 다음 가르마를 나누어 옆머리는 뜨지 않게 잘 눌러준다., 가르마를 기준으로 윗머리와 앞머리 부분을 자연스럽게 주먹 쥐듯이 잡아 구겨주면 반쉼표 스타일이 완성된다. 반쉼표 스타일이 흐트러지지 않게 고정하고 싶다면 스프레이를 살짝 뿌려주면 좋다.

▲ 사진=①내추럴 웨이브에 컬의 다발감을 더해주며, 늘어진 컬을 더욱 탄력있게 표현해 주는 아리미노의 컬리왁스 ② 언제 어디서든 재 스타일링이 용이한 브리티시엠의 댄디하드 페이스트 왁스③ 강한 세팅력과 가볍고 끈적임이 없는 사용감으로 리스타일링이 가능한 무코타의 스타일링 픽스 세팅스프레이


가을 달달한 연애를 꿈꾸거나,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있다면 로코킹 박서준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도움말=준앤안티 헤어디자이너 아준]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