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은희, 여성 패션 브랜드 '시엔(CIEN)' 22SS 신제품 화보 촬영 선 공개!

2022-02-25 10:41 보다


[투비스 황가람 기자]여성 패션 브랜드 시엔(CIEN)에서 오는 25일 뮤즈 홍은희와 함께 22SS 신제품을 선 공개 한다고 밝혔다.

시엔(CIEN)은 오랜 기간 백화점 유통사에서 노하우를 쌓아온 ㈜더라움인터내셔널이 코로나 이슈로 밖에 나오기 꺼려지는 시대에 백화점 퀄리티의 상품을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준비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작년 런칭한 브랜드이다.

배우 홍은희와 지난 2021년부터 인연을 맺어온 시엔은 이번 촬영에 22SS 런칭의 컨셉 ‘Blooming’(활짝 꽃이 피다.) 으로 준비하였으며, 활짝 핀 꽃처럼 우아한 그녀들이 도시의 따뜻한 감성과 함께하는 무드를 연상시키는 화보를 공개하였다.

또한 이번 제품의 특별한 점은 간결하지만 깔끔한 실루엣, 어떤 순간, 어떤 아이템에도 함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을 강조하였으며, 한 시즌만 입는 ‘패션(Fashion)’이 아닌, ‘스타일(Style)’로 써 지속 가능한 아이템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시엔(CIEN)관계자는 “이번 시즌 시엔(CIEN)을 통해 여성들의 니즈에 맞춘 지속 가능한 트렌디한 스타일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엔은 돌아오는 2월 25일 온라인 몰과 퀸잇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22SS 런칭 신제품과 함께 뮤즈 홍은희의 화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