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스 인물탐험] 데뷔 14년차 트로트 가수 신유, 5월 라이브 콘서트 개최 "일상 회복 응원, 활력 기운 받아갔으면..."

2022-04-28 15:36


[투비스 황가람 기자] 신유가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데뷔 14주년을 맞이한 신유는 5월 7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2022 신유 더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는 뛰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트롯 전국체전, 불후의 명곡, 사랑의 콜센터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만큼,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수려한 외모와 감동적인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유의 더욱 더 다채로워진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신유는 "특히 이번 콘서트는 고품격 연주를 자랑하는 밴드인 이재연 팝스 오케스트라와 함께 합니다. 라이브 밴드와 함께 하는 만큼 보다 세련되고 풍성한 사운드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라며 깨알 홍보를 전했다.


이어 그는 공연을 앞두고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의 일상 회복을 해나가는 때에 '더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활력 충전의 기운을 받아 갔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요"며 소감을 전했다.

신유의 제작사 측은 "코로나19 거리 두기가 완화되었지만 모두가 안심하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관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성공적인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2022 신유 더라이브 콘서트'는 공연은 인터파크티켓, 예스24 티켓을 통해서 예매 가능하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