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남자의 스타일] 수트가 잘 어울리는 CEO로 변신한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이황의 배우

2021-04-28 15:03 입다

▲ 사진=제롬엔터테인먼트제공


[투비스 김지나 기자] 요즘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 연기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매력과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중년 CEO의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이황의 배우가 극 중 제왕그룹 CEO로서 보여주는 패션이 화제다.


매회 다른 디자인과 컬러의 수트로 세련된 멋을 보여주고 있는 이황의 배우는 젊고 세련된 감각의 스타일링으로 개성 넘치는 실버 헤어와 잘 어우러지는 컬러톤의 수트와 소품을 매치, 중후하면서도 유니크한 그 만의 멋진 CEO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와 쟝르물의 드라마를 통해서만 자주 볼 수 있었던 그가 이번 안방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kbs 일일 드라마로 첫 선을 보인 작품 <미스 몬테크리스>에서 젊고 새로운 이미지의 CEO 캐릭터를 통해 친근하면서도 유니크한 이황의 만의 색깔을 시청자들에게 어필하는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서 받은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를 전하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으로 좋은 모습 주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미스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진구들에게 죽음까지 내 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