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만코리아, 인셀덤 서울본부 땡큐파워팀, 기부행사 아름다운 나눔의 순환 실천

2021-02-09 12:07 미치다

▲ 사진=신축년맞이 소저금통 모금을 실천중인 인셀덤 서울본부 땡큐파워팀


[투비스 김지나 기자] 인셀덤 서울본부(수석대표 김기춘, 대표 최배견) 땡큐파워팀이 설날을 맞아 지난 2월7일, 나눔의 순환을 위한 기부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1952년에 설립, 부모로부터 소외된 1세~7세까지의 아이들이 있는 보육원 ‘경동원’에 전달되었다. 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 두기 일환으로 봉사활동 대신 기부 형식의 나눔 활동을 펼친 것으로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소저금통을 이용해 자발적으로 모은 300만원상당의 물품과 기부금이다.

인셀덤 서울 본부 땡큐파워팀 이아름 대리점장은 ‘코로나19로 경제가 위축된 가운데 기부 후원 또한 예년보다 크게 줄면서 생계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부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부행사와 더불어 인셀덤 서울본부 땡큐파워팀 가족들은 매월 소득의 1%이상을 자발적 후원 모금에 참여하기로 했다. 이는 생활 속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여 행동하는 선한부자로 사회의 모범이 되는 사업가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함이다.“라고 전했다.

▲ 사진=경동원에 기부금을 전달한 인셀덤 서울본부 땡큐파워팀

한편, 인셀덤 서울본부 땡큐파워팀은 이아름 판매점장을 필두로 25명의 사업자와 뷰티플래너등 수천여명이 함께 하고 있으며 (주)리만코리아는 2020년 12월 직접판매공제조합에 자본금 1위로 가입된 후원방문판매회사로 고객이 가진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화장품인 ‘인셀덤’, ‘보타랩’ 등의 브랜드를 론칭해 시장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