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동백오일’ 국내 미용시장 진출, 미용실 펌이나 염색시술용으로 탁월한 효능 입증

2020-12-16 13:12 미치다



[투비스 김지나 기자] 전남 여수시(시장 권오봉)와 ‘여수동백화장품 생산 및 판매사업’ 위탁계약을 맺고 있는 국내 최대의 동백제품 전문 생산‧판매업체인 주식회사 엘엔케이네이처가 지난 12월 4일 국내 유명 헤어제품 유통회사인 (주)진솔미용컨설팅(대표 홍강의)과 ‘여수동백오일’ 국내 미용시장 진출 총판영업계약을 체결했다.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영업상의 많은 애로를 겪은 (주)엘엔케이네이처는 이번 총판영업계약 체결을 계기로 여수동백오일의 획기적인 매출확대를 꾀할 수 있게 되었고, 대외적으로 여수동백의 우수성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총판영업계약으로 새롭게 출시될 헤어용 100% 천연동백오일은 200ml 용량으로 국내 미용실에 널리 공급될 예정인데 아이롱시술 등 열펌이나 염색시술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 출시된 피부용 100% 천연동백오일과는 정제방식을 달리하여 동백오일의 핵심인 ‘올레인산 트리글리세리드’의 효능을 극대화한 헤어용 동백오일제품은 약 50여 곳 헤어샵에서 3개월간 면밀한 테스트를 거쳐 만들어졌는데 열펌이나 염색시술 시 화학성분과 열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뛰어난 효능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올레인산 트리글리세리드의 함량이 85% 이상인 여수 동백오일은 헤어뿐만 아니라 스킨용 화장품 원료로도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