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 아이린&슬기, ​제작진의 깜짝 ‘보쌈계획’에 발칙한 역몰카 '눈길'

2020-09-02 12:22 보다


[투비스 황가람 기자]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유닛 활동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아이린&슬기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제작 SM C&C STUDIO A, 연출 김지선)이 2일 오전 11시 wavve를 통해 첫 공개됐다.

음악 방송 대기실 모습부터 안무 연습 현장까지 아이린&슬기 유닛의 활동 비하인드가 빠짐없이 공개됐다. 이들은 타이틀곡 ‘몬스터’의 활동을 마무리하며 댄서들과 즐거운 수다 타임을 갖는가 하면 역대급 난이도의 안무로 눈길을 모은 후속곡 ‘놀이(Naughty)’의 칼군무를 위한 피나는 연습 현장도 담겼다.

제작진은 아이린&슬기 유닛으로서 무대가 끝나는 날 두 사람을 ‘보쌈’해 서프라이즈 여행 계획을 세웠다. 그러나 ‘눈치 100단’ 아이린&슬기가 갑자기 사라지는 긴급(?) 상황이 벌어졌다. 아슬 자매는 카메라 감독님까지 매수해 “순순히 끌려가고 싶지 않았어요~”라며 제작진을 향한 발칙한 ‘역몰카(?)’를 준비, 제작진과 아슬 자매의 속고 속이는 두뇌 싸움이 펼쳐진 것.

천신만고 끝에 제작진이 준비한 캠핑카에 탑승한 아슬 자매는 설레는 마음을 안고 여행지로 출발했고, 이들은 서로의 캠핑 로망을 나누며 꿈에 부풀었다. 이어 아슬 자매의 캠핑 감성을 충전해줄 캠핑 3종 세트를 건 ‘레벨업 애정도 테스트’가 진행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캠핑 장소에 도착한 아슬 자매는 오직 둘만의 바비큐 파티를 준비했다. 이날 레드벨벳의 첫 유닛 활동을 마무리하며 밝히는 아이린&슬기는 진짜 속마음과 쉽지 않았던 도전 속에 숨겨진 아슬 자매의 진심을 전했다.

한편,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를 제작하는 SM C&C STUDIO A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웨이브(wavve),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