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클렌징 마스크의 혁명! 진정과 클렌징을 동시에! '워시-오프 마스크'

2020-04-07 18:03 미치다


[투비스 김은현 기자]티르티르가 클렌징 마스크의 새로운 지평선을 연다.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7일 진정 케어 신제품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는 무화과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24가지 그린 클렌즈 성분이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워시-오프 마스크다. 또한 자연 원물을 그대로 갈아 넣은 리얼 민트잎 콤플렉스가 20,000ppm 함유돼 있어 마일드한 스크럽으로 피부결 케어에도 탁월하다.

티르티르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는 세안 후 물기 없는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 골고루 발라준 뒤 5~10분이 지난 후 미온수로 씻어 내면 된다. 수분 가득한 저자극의 젤 포뮬러로 이루어져 있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장시간 사용해도 표면이 굳거나 마르지 않아 당김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1회 사용 분량의 스틱 파우치로 개별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르티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10일까지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최대 50%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에 들지 못하더라도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그 중 선착순 2,500명에게는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 사용 시 함께 쓰면 편리한 티르티르 세안밴드를 증정한다. 티르티르 가로수길 쇼룸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의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