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과실주 ‘템트’ ,롯데마트 입점

2020-06-29 08:22 즐기다



[투비스 김지나 기자] 덴마크 스파클링 과실주 ‘템트(TEMPT)’ 가 롯데마트에 새롭게 입점 되었다.

‘템트’는 홈플러스, 농협, 빅마켓,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각종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에 이어, 롯데마트까지 국내 주류 유통망을 점차 넓혀가고 있으며, 올 하반기 내로 국내 유통채널에 추가 진출하며 매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입점 제품 ‘템트(TEMPT)’ 는 덴마크 스파클링 과실주 제품으로, 사과주 (사이더)베이스에 천연 과즙과 향료로 달달한 맛과 향을 낸 제품이다. 종류는 템트7, 템트9 두종류다.

템트7은 천연 배즙과 유럽에서 사랑받는 향긋한 허브인 엘더플라워향이 더해져, 꿀맛 같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템트 9은 딸기와 라임맛이 더해져, 상큼 달달하게 즐길 수 있다.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철, 얼음과 함께 마시면 더욱 더 톡톡 튀는 탄산을 즐길 수 있는 저도수의 과실주 ‘템트(TEMPT)’ 는, 소비자 사이에서 ‘술 맛 안나는 맛있는 술’ 로 유명세를 펼치고 있는 제품이다. 새롭게 입점 되는 롯데마트 매장 내 에서도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템트(TEMPT) ’ 수입 업체 ‘비어벨트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템트 피크닉 보냉백의 인기와 RTD제품의 유행에 더불어, 소비자로부터 템트 판매처 문의 및 제품 판매처를 증가해달라는 요청이 잇따르고 있다.“며 ”롯데마트의 입점으로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만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앞으로 고객 접점의 기회를 확대시킬 수 있도록 유통채널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