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없는 보스: 못다한 이야기 감독판’ 감독판 개봉 기념 스페셜 포스터 '눈길'

2020-05-08 14:06


[투비스 김은현 기자]‘얼굴없는 보스: 못다한 이야기 감독판’ (제작 (주)좋은하늘)이 감독판 개봉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냉혹한 건달 지하세계 보스들의 못다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 ‘얼굴없는 보스: 못다한 이야기 감독판’는 화려함 속에 숨겨진 건달 세계의 비참한 진실을 담는다.

완벽히 새롭게 ‘완성’한 보스의 리얼 감성 느와르 ‘얼굴없는 보스: 못다한 이야기 감독판’이 감독판 개봉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단연 천정명, 진이한, 이시아의 강렬하고 묵직한 눈빛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장 먼저, 무언가를 결심한 듯 결의에 찬 표정을 띤 ‘상곤’(천정명)의 모습은 팽팽한 긴장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속내를 알 수 없는 ‘철회’(진이한)의 모습은 과연 어떤 진실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단아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민정’(이시아)와 함께, 복합적인 감정으로 각기 다른 곳을 응시하는 이들의 모습은 얽히고설킨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건달은 결국, 건달일 뿐이다!’라는 카피는 돌이킬 수 없는 냉혹하고도 비참한 건달의 운명을 암시,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처럼 공개된 <얼굴없는 보스: 못다한 이야기 감독판>의 스페셜 포스터는 세 사람의 폭발적인 연기 대결을 예고하며 영화 속 이들을 둘러싼 예측 불가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실존하는 건달들의 세계, 그 화려함 속에 숨겨진 비참하고 슬픈 진실에 대한 메시지를 선사할 작품 ‘얼굴없는 보스: 못다한 이야기 감독판’은 오는 5월 13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