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인사이드]스타들은 어디에서 뭘 먹을까?

2019-07-23 09:32 즐기다

[투비스 권은아 기자]브라운관 속 개성 넘치는 스타들. 라이프스타일도 자신만의 취향이 분명할 것 같은 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


▶ 지유가오카 핫초메



JYP 엔터테인먼트 바로 맞은편에 자리 잡은 지유가오카 핫초메는 ‘제2의 JYP’라는 닉네임이 붙을 정도로 박진영을 비롯해 원더걸스와 2PM 등 JYP 사단이 즐겨 찾는 소문난 아지트다. 팬들도 JYP 소속 가수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수제 케이크를 사가곤 한다. 일본과 미국, 국내 유명 호텔 베이커리에서 경력을 쌓은 솜씨 좋은 셰프가 만드는 정성 가득한 수제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 사진=지유가오카 핫초메


지유가오카 핫초메는 일본식 수제 케익 카페이지만 도우반죽은 물론, 소스까지 직접 만든 파스타와 피자도 맛볼 수 있다. 진한 크림소스에 고르곤졸라 치즈가 어우러진 버섯크림 파스타, 견과류와 루콜라가 듬뿍 올라간 고르곤졸라 피자는 케이크와 더불어 추천 메뉴 중 하나다.



CAFE FANTAGIO



‘카페 판타지오’는 지진희·염정아·정겨운·윤승아·유하준·김성균 등 스타 배우들이 소속된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에서 오픈한 갤러리 겸 카페로, 소속 배우들이 숨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아트 스페이스로의 공간을 지향한다. 스타들의 아트웍과 빈티지하면서도 정형화되지 않은 인테리어 감각의 가구와 소품, 감각적인 조명으로 기존의 커피전문점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입구 한쪽 벽면에 위치한 큰 거울에는 판타지오 소속 연예인들의 친필 사인이 있고, 다른 벽면에서는 하정우가 직접 그린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사진=CAFE FANTAGIO


샌드위치와 샐러드, 비타민 에이드를 비롯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다양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돼 있다. 소속 배우들도 쉼터처럼 차 한잔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는 모습도 종종 볼 있으며 이들의 작품 세계를 감상할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