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아름다운 봄의 여신이 몰려온다, 우아한 여배우들의 화려한 외출기

2020-02-13 18:10 입다

▲ 사진=좌로부터 시계방향으로 신민아, 현아, 전지현,아이린, 수지,김태희


[투비스 김지나 기자] 화사한 봄과 함께 꽃보다 더 아름다운 봄의 여신이 몰려오고 있다. 새로운 봄과 함께 시작된 그녀들의 화려한 외출 속으로.

#‘봄의 여신 ’수지‘, 화사한 여친룩으로 남심 저격

2020 S/S 시즌,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와 ‘수지’가 함께한 봄 컬렉션 화보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전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싱그러운 봄 햇살을 가득 담은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와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의 ‘게스걸’로 수지의 시그니처 데님 라인을 선보이며 국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바, 이번 시즌 또한 최신 데님 트렌드를 본인만의 색깔로 녹여낸 데님 컬렉션 등 앞으로 전개될 다양한 게스의 봄 컬렉션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김태희’의 오피스 룩

배우 김태희가 ‘올리비아로렌’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며 새봄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이번 화보는 김태희의 여유로운 미소와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가 어우러졌다.

화보 속 김태희는 핑크 트렌치코트와 체크 스커트로 단아한 오피스 레이디룩을 연출했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로 화사한 봄 분위기를 표현했다.

#싱그러움 물씬 풍기는 사랑스러운 ‘신민아’의 하객룩

배우 신민아도 봄을 입은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미샤’의 2020년 스프링 캠페인 ‘THE NEW ELEGANCE’ 화보로, 시즌에 맞는 컬러감과 프레시한 무드, 브랜드 특유의 우아함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신민아의 사랑스러움이 더해져 봄 시즌에 걸맞은 싱그러움이 물씬 풍겼다. 신민아는 특별한 모임 또는 하객룩으로 적합한 포멀한 원피스부터 포근한 느낌의 페일 핑크 코트까지 ‘미샤’의 봄 컬렉션 제품으로 다채롭게 꾸몄다.

#상큼 발랄한 ‘이유비’의 유니크한 스타일

배우 이유비는 봄처럼 상큼 발랄한 가방화보를 공개했다. 이유비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매치해 다양한 핸드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베이지 점프 수트에 러블리한 무드가 느껴지는 크로스백을 더했다. 이유비가 선택한 크로스백은‘조엘 파이 백’으로, 둥근 원통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쉐입이 특징이다. 그린티, 피칸, 크림, 블랙빈 등 4가지 톤 다운된 뉴트럴 컬러로 출시됐다.

#청순한 매력 뿜뿜, ‘아이린’의 품격있는 스타일

레드벨벳의 아이린은 ‘다미아니’의 2020 SS 시즌 ‘브라이덜 컬렉션’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 모습을 드러냈다.

화보 속 아이린은 화이트 시폰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아이린의 독보적인 미모와 어우러진 ‘다미아니’의 ‘브라이덜 컬렉션’은 다이아몬드가 지닌 가장 순수한 반짝임을 극대화하여 품격을 높였다. 메종의 대표적인 ‘미누 컬렉션’은 가장 클래식하고 상징적인 솔리테어로, 중앙 스톤을 중심으로 세심하게 풀 파베세팅된 캐스케이드 다이아몬드가 특징이다.

#시선 올킬하는 치명적인 럭셔리 하의 실종룩의 ‘현아’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프리미엄 라인으로 ‘테일러드자켓’을 새롭게 출시하고, MLB 글로벌 앰버서더인 현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MLB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테일러드자켓은 어깨부터 허리 라인까지 딱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뉴욕 양키스 로고 플레이와 패치워크가 더해져 럭셔리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다.

화보 속 현아는 테일러드자켓을 오버사이즈로 착용해 과감한 하의 실종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인간MLB’다운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로맨틱한 봄의 여신 ‘전지현’의 설레는 봄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SS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의 이미지를 전지현의 포트레이트와 자연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하늘과 바다가 선사하는 빛, 그리고 그녀만의 깊이 있는 눈빛이 아름다운 순간의 모습을 직관적이면서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봄 느낌이 물씬나는 전지현의 패션을 완성시켜준 ‘러브듀엣(Love Duet)’은 꽃잎 속에 살포시 날아 든 나비가 한송이 꽃처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모습을 표현한 2020년 신규컬렉션 제품이다.

설레는 봄바람을 타고 다가온 로맨틱한 사랑이라는 컬렉션의 의미처럼 사랑에 빠진 듯 아련한 전지현의 낭만적인 눈빛은 감출 수 없는 ‘전지현’ 특유의 청초한 분위기와 우아한 면모가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