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 아내 ‘김애리’ 패션브랜드 ‘러브엘씨(LUVELL C.)’ 론칭

2019-12-11 16:08 입다



[투비스 김지나 기자] 지난 10일 천연화장품 두두베베의 대표이자 그룹 지오디(GOD)의 메인 싱어 가수인 김태우의 배우자인 김애리가 직접 브랜드 네이밍과 제품 기획 개발에 나선 ‘러브엘씨(LUVELL C.)’의 첫 아이템인 에코 퍼 재킷을 론칭했다.

러브엘씨’는 김애리의 닉네임으로 사용했던 친숙한 이름으로 사랑스럽고 우아한 여성을 상징하는 브랜드다.

낙천적이지만 품위있고, 독립적인 당당한 현대 여성상을 표현하는 브랜드(New Royal Signature Look Brand)로 가심비와 프리미엄 스타일을 조화롭게 제시할 계획이다.

김애리 대표는 제품기획 개발은 물론 직접 러브엘씨(LUVELL C.)의 모델로 나셨다. 첫 아이템 ‘러브엘씨’는 블랙컬러와 브라운컬러 두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 겨울 세련되고 편안한 아우터 의류 브랜드로 리얼퍼의 렉스터치를 재현한 에코 퍼 제품으로 부드럽고 캐주얼한 감성의 데일리룩 스타일이다 .

‘러브엘씨’는 밀도가 높은 에코퍼를 사용하여 털 빠짐이 적고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보온성이 뛰어나 부담감 없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특수봉제 처리로 봉제라인의 불편함까지 잡았다.

세아이 엄마인 김애리 대표는 평소 패션 센스와 감각을 가진 인플루언서로 ‘SNF’가 지원하는 개인 전용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