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학교 기업브랜드학부 오무선뷰티전공, 제6회 '도도한 스타일 이노베이션' 졸업작품전

2019-11-14 15:00 미치다



[투비스 김지나 기자] 지난 11월4일~8일까지 계명문화대 예술관에서 기업브랜드학부 오무선뷰티전공 학생들이 제6회 학습성과발표회(이하 졸작전)를 개최했다.

오무선뷰티전공은 이번 발표회에서 '도도한 스타일 이노베이션'이라는 주제로 학생들의 감각적인 헤어 작품들을 선보였다.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작품부터 영화 속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 프랑스 궁중의 고전주의와 사순 커트를 기반으로 한 스타일링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작품들이 전시되었다.


오무선 회장은 이날 “기본을 넘어서는 테크닉은 없고 좋은 습관은 하루아침에 만들어 지지 않는다. 감각은 수많은 시행착오 속에서 키워지고 섬세한 디테일은 반복되는 연습에서 완성 된다.”며, “오무선뷰티전공에서 보낸 지난 2년의 시간을 집약해 녹여낸 ‘도도한 스타일 이노베이션’은 오무선 뷰티전공학습성과 발표회의 가능성과 가치를 알려주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오무선뷰티전공은 국내 유일의 순수헤어전공학과로 국내는 물론 해외미용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미용인재들의 요람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행사 첫날 오픈식에는 박승호 총장을 비롯해 최준영 부총장, 김윤갑 산학협력단장, 연규황 창조경제혁신센터장, 한성진 서경대 미용학과장, 김태선 (사)한국미용장 대구지회장, 김순덕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구지회장, 최재용 대구관광고 교감, 이난조 전 상서고 교장 등이 참석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