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인사이드] 제10회 미국?뉴질랜드 이민 박람회 개최

2019-06-17 17:09 즐기다 오는 7월 13일 코엑스에서



[투비스 권은아 기자] 신 인터내셔날 이주법인이 오는 7월 13일(토)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미국과 뉴질랜드 이민 정보를 집중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이민 박람회를 개최한다.

미국과 뉴질랜드는 이민 희망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국가다.이민자가 많아 상대적으로 이민정보를 수월하게 얻을 수 있지만 사회변화에 따라 이민 트렌드가 변하고 있고,지속적으로 이민정책이 변경되고 있어 정보의 시의성과 정확도가 요구된다.

신 인터내셔날 이주법인이 개최하는 ‘제10회 코엑스 미국?뉴질랜드 이민 박람회’는 미국?뉴질랜드 이민만을 전문적으로 다뤄 심층적인 이민정보를 제공한다.

전문성을 갖춘 미국과 뉴질랜드 전문 컨설턴트, 이민 변호사, 이민법무사들이 미국 및 뉴질랜드 영주권 취득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면밀히 검토해 공신력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법령에 규정된 이민조건을 토대로 개인별 특성에 따른 맞춤형 이민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

새롭게 변경된 미국,뉴질랜드 이민 법안들과 향후 또 다른 변화도 예측되는 만큼 변화의 과도기에서 명확한 방향 설정이 필요하다.박람회에서는 변화하는 이민 트렌드에 발맞춰 국가별 이슈는 물론,유망전공, 경력별 취업률 및 직업 전망 등 유학 후 취업, 이민까지 종합적인 계획 수립을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뿐만 아니라 미국과 뉴질랜드 각 국가별 이민 자격 판정,영주권 수속 절차 및 승인 후 정착까지 한 자리에서 상세히 알아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미국과 뉴질랜드 투자이민,취업이민은 투자처와 취업처 선정에 있어서 신중을 기해야 한다.신인터내셔날은 미국과 뉴질랜드 현지 협력업체를 보유,다양하고 안정적인 투자처와 취업처를 확보하고 있어 이민 희망자들을 위한 투자상품 선택 및 구직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또한 박람회장 내에서 별도의 세미나를 진행해 이민 희망자들의 최대 이슈인 국가별 이민정책 변경안에 대한 구체적인 대응책을 제시한다.

세미나 일정 및 주제는 다음과 같다.▲12:00 뉴질랜드 취업이민 직종비교▲13:00 미국 투자이민 선택의 기준▲14:00 미국 소액투자사업의 장점▲15:00 미국 유학후이민을 통한 영주권 취득

최민 신인터내셔날 대표는 “잦은 이민법 변화로 정확한 이민정책의 해석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밝히며 “‘이민정책이 강화됐다’, ‘이민이 어려워졌다’는 보편적이고 단편적인 정보보다는 정확한 이민법을 토대로 개별 조건에 따른 이민 설계를 하는 게 현명한 방법이다”고 전했다.

박람회는 오는 7월 13일(토)서울 삼성동 코엑스컨퍼런스룸 3층 327호에서 개최 예정이며, 현재 ‘제10회 미국뉴질랜드이민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참가 모집을 진행 중이다. 사전신청제로 신청자는 초대권을 받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