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의 맨★] 서강준- 김대희X김준호 - 유희승의 패션 분석

2018-08-10 10:46 입다



[투비스 구미라 기자]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작품을 시작하기 전후 화보를 통해 자신의 흔적을 남긴다. 하루에도 수십개씩 다양한 화보들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다. 화보 속에는 스타의 표정뿐 아니라 인생도 담겨있다. 그 중에 그들이 착용한 패션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이 코너는 한 주간의 남성화보 중 베스트 화보를 선정해 그들의 패션을 통해 트렌드를 엿보기 위해 기획됐다. 평범한 것 같지만 평범하지 않은 그들의 패션센스를 통해 당신도 셀러브리티 못지 않은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보는 것은 어떨까. <편집자주>


# 배우 서강준, 폭염속 F/W 화보 현장







배우 서강준이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함께한 2018 F/W 화보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 서강준은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내며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서강준은 역대 최강의 폭염 속에서 여러 벌의 겨울 외투를 착용하는 고된 촬영에서도 힘든 내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집중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밀레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선 데님, 트레이닝 웨어 등과의 믹스 매치 스타일링으로 밀레가 제시하는 새로운 아웃도어 웨어 활용법을 담을 예정”이라며, “특히 서강준과는 두 번째 화보 작업을 진행하는 만큼 브랜드와 아웃도어 의류에 대한 높은 이해력으로 완벽한 호흡을 이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김대희X김준호 역대급 패션 화보







김대희와 김준호가 코미디 전문 웹매거진 ‘개그매거진’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강렬한 임팩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개그계의 두 큰형님 김대희와 김준호가 국내 유일 코미디 전문 매거진 ‘개그매거진’과 만나 역대급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마치 트윈룩을 완성한 듯 나란히 오버핏 수트를 착용, 핑크 재킷과 망사 레이스라는 과감한 아이템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항상 시청자들을 웃기기 위해 구르고 망가지던 이들이 힙한 패셔니스타로 변신, 그동안 숨겨둔 잘생김을 폭발시킨 것.

특히 프로페셔널미를 뿜어내는 와중에도 뼈그맨 절친들의 만남답게 촬영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한다. 진지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다가도 어느새 장난기가 발동한 개그감각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 엔플라잉 유회승, 여름 화보 공개 ‘청량감 가득’





유회승은 캠퍼스플러스 8월호를 통해 유쾌하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유회승은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개성 넘치는 화보를 완벽하게 완성해냈다.


공개된 화보 속 유회승은 주황색 컬러의 라운드 티셔츠에 짧은 숏팬츠의 캐주얼한 차림으로 보드, 농구공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활동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오른쪽과 왼쪽이 차이나는 스트라이프 셔츠와 데님팬츠에 귀여운 곰 한마리를 무릎에 앉히고 고개를 갸우뚱한채 소파에 앉아 있다.

특히 목에 두른 실버소재의 목걸이가 시선을 모은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