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인사이드]남성패션 화보로 본 2018 FW 트렌드 읽기

2018-08-20 11:13 입다



[투비스 구미라 기자]아직은 더위가 채 가시지 않았지만 남성복 브랜드에서는 앞다퉈 2018 가을 화보를 공개하며 곧 다가 오는 가을 맞이에 한창이다. 이번 F/W는 포멀한 슈트 패션 부터 캐주얼한 남친룩까지 다양한 패션이 선보이고 있다.

다크 그레이, 블랙 등 2018 F/W 컬러를 담아낸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돋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가을, 겨울의 경우는 지난해에 비해 좀 더 심플해졌으며 블루종, 완전 포멀하지 않은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번 가을 화보를 통해 올 가을 남성패션 트렌드를 미리 엿보고 패션에 적용하는 감성 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자.



# 브루노바피 X 이동욱, 가을 감성 패션 화보 공개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Bruno Baffi)와 브랜드 모델 이동욱이 함께한 2018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모던한 도시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진행한 이번 브루노바피 2018 F/W 화보는 세련되면서도 이지적인 맨즈 스타일을 중점적으로 담아 낸 것이 특징적이다. 올 가을?겨울 시즌 활용하기 좋은 자켓부터 브루노바피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이 묻어나는 클래식한 슈트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한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동욱은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포멀한 슈트 패션부터 올블랙의 셋업슈트 패션을 선보였으며, 블랙 가죽재킷이나 블루종 점퍼를 매치한 캐주얼룩으로 소위 남친룩을 소화하며 패션 센스를 가감 없이 발휘했다.

이동욱 특유의 눈빛과 도시적인 감성이 브루노바피만의 위트와 세련미를 담은 2018 F/W 시즌 룩과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 올젠(OLZEN) X 원빈, 성숙한 남성미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OLZEN)은 배우 원빈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올젠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 배우 원빈과 광고 모델로 하기로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4~5일 첫 촬영을 진행했다.

올젠은 가을 시즌에 앞서 배우 원빈과 함께한 화보를 미리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원빈은 한층 깊어진 눈빛과 여유로운 분위기로 성숙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가을을 부르는 따뜻한 컬러의 니트와 셔츠, 그리고 심플한 팬츠만으로도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원빈은 25~35세 남성들의 영원한 워너비 아이콘이며 올젠이 추구하는 편안하고 내추럴한 감성과도 잘 부합해 광고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말했다.



# 지센옴므X 하석진, 여행과 일상을 아우르는 모던 시티웨어







남성복 지센옴므가 하석진을 모델로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하석진은 변함없이 시크한 카리스마와 댄디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센옴므는 세련된 컬러감의 점퍼부터 깔끔한 슈트까지 하석진의 댄디한 스타일을 담았다. 올 가을 'Dress Up, to GO, MOVE' 라인을 통해 한층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지센옴므의 모델 하석진 역시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점퍼로 완성한 캐주얼룩부터 특유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수트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멋스러운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점퍼, 자켓 속 돋보이는 셔츠를 포인트로 패셔너블한 면모를 과시하기도. 지센옴므는 하석진이 화보를 통해 선보인 다양한 핏, 패턴의 셔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것 외에, 역시즌 특가로 간편한 휴대성에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사랑받는 지센옴므의 프리미엄 경량 다운을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지센의 베스트 셀러인 타탄 체크 재킷, 핸드메이드 코트, 경량다운, 바람막이 등의 아이템에 주력한다. '지센 투고' 라인 역시 상품을 강화해 휴대와 보관, 이동이 용이한 패커블 아이템을 출시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