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헤어 마곡역점 확장 오픈한 박건하 원장, 2배 확장 계기로 ‘마곡동 동서남북 비전’ 밝혀

2019-08-16 15:25 미치다

▲ 사진제공=제오헤어


[투비스 김지나 기자] 제오헤어 마곡역점이 지난 8월 9일 확장 오픈했다.

2017년 8월 첫 오픈 후, 2년 만에 두 배로 확장한 박건하 원장은 “2년 전 오픈할 때는 상권이 형성된 시기가 아니어서 힘들게 버텨야할 때도 있었다. 그러나 차근차근 다져나가다 보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믿었고, 이렇게 두 배 확장 오픈하는 순간을 맞이하게 됐다. 앞으로 마곡동 동서남북에 3개의 제오헤어를 더 오픈해 마곡동 1등 미용실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함께 살롱 운영을 하게 된 정영경 원장은 마곡역점의 파이팅 구호인 ‘매출증대’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전직원과 함께 매출증대 3창을 선보였다.


제오헤어의 신용진 대표는 미용시장이 침체되어 있는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마곡역점이 2년 만에 확장 오픈할 수 있게 노력한 박건하 원장님 축하드린다.”며 “제오헤어 브랜드의 장점을 잘 살려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것은 마곡역점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단골고객을 확보하는데 중요하다. 또한 직원들의 결속을 다지고 자부심이 키우는데도 제오헤어의 철학과 정책은 힘이 되어줄 것이다. 전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파이팅해 자랑할 만한 제오헤어로 성장하기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오픈식에는 제오헤어 본사 신용진 대표와 문순자 부사장, 지점 원장들이 참석해 박건하 원장과 정영경 원장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