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제이컬러이미지에서 알려주는 2019년 트렌드 컬러 ‘리빙코랄’ 재해석, “나 예쁨 존!” 선봬

2019-03-27 13:36 미치다



[투비스 권은아 기자] 팬톤이 아무리 아름다운 유행 컬러를 내 놓아도 나와 어울리지 않는다면 무형지물이다. 2019년 트렌드 컬러인 리빙코랄, 그러나 리빙코랄이라고 다같은 리빙코랄이 아니다.

나한테 어울리는 리빙코랄은 따로 있다. 중요한건 색이 아니라, 색이 지닌 분위기이기 때문이다.


“내 피부색에 어울리는 헤어컬러여야만 자신의 피부색을 밝힐 수 있다. 같은 리빙코랄이라도 자신한테 어울리는 리빙코랄은 따로 있다.”

제이컬러이미지(대표 김효진)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소재 본사에서 올해의 트렌드 컬러로 선정된 리빙코랄색을 주제로 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리빙코랄을 개인의 피부색에 맞게 재해석한 ‘퍼스널 리빙코랄색’을 선보였던 ‘나 예쁨 존!’에는 퍼스널컬러에 관심이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김효진 대표는 “2019 트렌드 키워드, ‘나나랜드’, ‘개성’, ‘퍼스널컬러’는 개인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주는 현상”이라며 “하지만 중요한 것인 리빙코랄이라는 색 그 자체가 아니라, 그 색이 지닌 분위기”라고 강조하며, 염색 기법도 자신의 퍼스널컬러 분위기대로 테크닉을 해야 보다 더 ‘나다운’ 아름다움을 선보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무리 아름다운 컬러라도 나랑 어울리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이라며, “이번 <나 예쁨 존!>을 통해 나 다운 분위기에 젊고 귀여운 매력도 모두 느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작품은 권소형 원장(커틸다헤어살롱 수원인계점 커틸다미미), 제이 원장(뷰티어스), 장 원장(김형주헤어)이 함께 했다.

#퍼스널컬러 여름 리빙코랄



#퍼스널컬러 가을리빙코랄



#퍼스널컬러 겨울리빙코랄



#퍼스널컬러 겨울리빙코랄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