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VOG Hair(보그헤어), 2019 S/S COLLECTION발표, ‘INDIGO’

2019-03-12 15:09 미치다



[투비스 김지나 기자] 프랑스 VOG Hair(보그헤어)가 2019 S/S NEW HAIR COLLECTION ‘INDIGO(인디고)'를 발표했다.

올해로 탄생 40주년을 맞이한 보그그룹의 이번시즌 컬렉션은 지난해 FW 트렌드 콘셉트인 Humanature의 개념을 그대로 자연스러움을 한 층 더 강조했다.

블루톤인 INDIGO(인디고)가 메인 테마 컬러인 이번 트렌드는 가볍고 내추럴한 커트에 2~3가지 컬러를 이용해 스타일의 뉘앙스를 살려주었다.

이번 콜렉션의 포인트는 전반적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것이다.


#올라 ‘Ola’
얼핏보면 프론트 부분이 언밸런스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대칭을 이루도록 인터널 부분을 커팅한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쇼트 헤어스타일이다.

네이프 라인의 길이를 설정해 커트한 후 탑 부분에 가벼움을 주어 볼륨감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로 헤어컬러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을 베이스로 입힌 후 발레아주기법을 사용해 탑으로 갈수록 자연스럽게 밝아지도록 명암을 주었다.


#에이와 ‘Ewa’
얼굴 윤곽선에 따라 프론트부터 부드럽게 커팅한 미디움헤어스타일이다.
보브 스타일이 더욱 강조될 수있도록 페이스라인에 맞춰 동그랗게 커트하고 전체 질감처리를 포인트 커트했다. 상반된 하이라이트와 로우라이트로 시술해 입체적인 느낌을 살려주었다.


#카밀라 ‘Kamila’
내추럴한 가벼운 레이어가 들어간 것이 포인트인 카밀라.
언더라인은 무겁게, 사이드 라인과 탑 부분은 가벼운 질감 테크닉을 사용했다. 헤어컬러는 전체 밸런스를 위해 프론트와 백, 그리고 뿌리 사이에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2톤 이상 차이를 두지 않았다.


# 다나 ‘Dana’
둥근 웨이브로 소프트한 느낌을 살린 롱헤어스타일 다나.
인터널 레이어로 컷팅하는 것이 포인트로 전체 헤어컬러 베이스는 오렌지 톤으로 연출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