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 위즈위드,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90% 할인 행사 실시

2016-11-24 09:35 입다

▲ 사진=위즈위드


[투비스 김그내 기자]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오는 11월 25일 단 하루, 초대형 할인 이벤트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미국 최대 규모의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맞아 위즈위드에서도 국내외 인기브랜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5일 금요일 00시부터 24시간 동안 실시되는 이번 할인행사는 패션 어패럴, 백&슈즈, 액세서리를 포함 뷰티, 리빙 등 전 카테고리의 약 24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 1,900개 이상의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위즈위드는 지난 해 엄청난 구매 경쟁을 불러일으켰던 ‘타임 딜(Time deal)’을 다시 한번 시행하며 초 특가 상품에 대한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타임 딜은 시간대 별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행사당일 오전 10시, 오후 2시, 6시, 7시 정각에 맞춰 특정 상품을 한정수량, 파격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국내 유통업계에서는 물량 공세, 파격할인,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펼치며 소비자들을 붙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철저하고 꼼꼼한 쇼핑 계획을 세워 단 하루 동안의 혜택을 마음껏 활용해, 평소 갖고 싶던 제품을 말도 안 되는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