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타일링을 빛내 줄 조셉앤스테이시, 뉴 시즌 ‘잇’ 백!

2016-11-07 09:45 미치다



[투비스 김그내 기자]모노톤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많은 겨울철에는 가방, 슈즈 등 액세서리의 선택이 스타일을 좌우하는 계절이다. ㈜마치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에서 올 겨울 당신의 스타일을 빛내줄 잇 백으로 쇼퍼백 및 벨트백을 제안한다.

겨울철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과감한 컬러의 선택이다. 조셉앤스테이시가 자체 개발한 크랙 골드 가죽의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럭키 플리츠 쇼퍼백(Lucky Pleats Shopper Bag)’은 다소 밋밋할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패턴 제작 과정을 포함한 모든 공정이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 200도가 넘는 찜기에서 반나절을 쪄낸 후 상온에서 2시간을 식혀 완성되는 공정으로 차별화된 퀄리티를 실현했다.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과 감도 높은 컬러감을 자랑하는 ‘조셉 쇼퍼(Joseph Shopper)’는 코트나 니트 아이템에 매치했을 때 클래식함과 트렌디한 감성을 배가시켜주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통해 짐이 많은 겨울철 데일리 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 사진=조셉앤스테이시


두꺼운 옷으로 움직임이 불편할 수 있는 겨울에는 웨어러블하고 실용적인 백이 빠질 수 없다. 조셉앤스테이시의 ‘오즈 미니 벨트백(OZ Mini Belt Bag)’은 자유자재로 조절 가능한 스트랩으로 크로스바디와 벨트백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핸즈프리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