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11월 마지막 빅 세일 ‘사이버 먼데이’ 실시

2016-11-25 09:19 입다

▲ 사진=위즈위드


[투비스 김그내 기자]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오는 11월 28일부터 3일간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를 실시한다.

​미국 추수감사절 이후 첫 번째 월요일, 온라인상에서 실시하는 ‘사이버 먼데이’는 온라인 매출이 급증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다. 위즈위드 역시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아쉬움을 달래줄 파격 프로모션을 준비하며 고객몰이에 나섰다.

​특히 이번 행사기간에는 100% 당첨, 돌려라 룰렛! 클릭 한 번으로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쿠폰 및 최대 50% 할인을 받아 볼 수 있는 할인 쿠폰 증정, 모바일 앱 전용 더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W/백록 다이어리(30명)를 증정한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하루 밤의 꿈처럼 순식간에 지나간 블랙프라이데이에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풍성한 할인혜택으로 사이버 먼데이를 준비했다.“며, “참여만으로도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로 월요병 스트레스도 시원하게 날릴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11월 마지막 빅 세일, 위즈위드 ‘사이버 먼데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