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이란 이런 것' 프론트로우 X 리플레인 16 F/W 캐시미어 컬렉션

2016-10-17 11:05 입다



[투비스 김그내 기자]W컨셉은 프로트로우와 리플레인이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서는 모던 클래식 감성의 프론트로우(FRONTROW)와 니트웨어 브랜드 리플레인(RePLAIN)과의 컬래버레이션 '2016 F/W 캐시미어 컬렉션(Cashmere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프트한 터치감과 감각적인 컬러로 매 시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론트로우 X 리플레인 니트웨어는 이번 시즌 역시 ‘본질에 충실한 니트웨어’라는 콘셉트 아래 좋은 원사, 컬러, 피팅감을 구현해 고품격 캐시미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숙련된 장인들의 기술력과 최고급 원사로 제작된 프론트로우X리플레인 캐시미어 컬렉션에서는 절제미가 묻어나는 모던한 디자인의 ‘스플릿 커프스 캐시미어 블렌드 스웨터(Split-Cuffs Cashmere Blend Sweater)’를 출시, 카멜, 스카이 블루, 그레이, 네이비 등 깊이 있는 컬러감에 포인트로 소매 배색과 슬릿 디테일을 가미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최상급 캐시미어와 가볍고 보온력이 뛰어난 메리노 울을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핸드메이드 봉제법으로 제작하여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 사진=W컨셉


W컨셉 담당자는 "리플레인은 천연 소재를 통해 본질적인 가치와 아름다움을 살린 니트웨어로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라고 소개하며, “퀄리티는 물론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이번 컬렉션은 올 가을∙겨울 스타일링을 책임져 줄 베스트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Hot Issue